지난 수개월 동안 삼진어묵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율이 매우 높아서 수개월 동안 계속 진행하였습니다. 고객의 매장 방문을 유인하는 효과가 분명히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열차에서는 사람들이 무료하기 때문에 광고라도 충분히 주의를 기울여 읽는 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광고 효과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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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초 30일간 록시땅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등 5곳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는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는 방식 아니라 행사 장에 설치된 공용 태블릿을 이용하여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 방법은 QR코드 스캔에 익숙하지 않은 연령층의 고객도 쉽게 참여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진행 방법은 매우 단순합니다. 화면의 Start 버튼을 누르면 룰렛이 돌아가기 시작하고, 룰렛은 미리 설정된 당첨확률에 따라 추첨된 경품에 멈추게 됩니다. 운영자는 당첨경품을 확인하고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합니다. 다음 고객이 Start 버튼을 눌러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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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6~6.7 이틀동안 바이오 벤처 바이오니어의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전시장에서 바이오니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플러스친구 가입을 유도하기 목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요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로 모바일 스크래치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하는 문의가 많은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와 모바일 스크래치카드를 연동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